매일일보
전체
HOME 전국 광주·호남
군산시, 해피데이 클래스 수강생 모집“기쁨 두배! 만족 두배! 만원의 행복”
지난 해피데이 클래스 운영 모습   사진제공=군산시

[매일일보 김상진 기자] 군산시 평생학습관에서는 4월 24일부터 6월 1일까지 ‘기쁨 두배! 만족 두배! 만원의 행복’이라는 주제로 운영되는 해피데이 클래스 강좌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해피데이 클래스’의 운영 강좌로는 ▲길에서 만난 공자 ▲멘사들의 보드게임(성인반) ▲음악과 함께 하는 인문학 ▲행복한 감성 글씨 ▲천연 아로마 오일 만들기 등 총 12개 강좌로 140명(강좌별10~12명)의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오는 6월 1일까지 매주 상시로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희망자는 군산시평생학습관을 방문해 신청하거나 평생학습정보망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전송하면 되고,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별도)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평생학습정보망(https://lll.gunsan.go.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평생학습의 허브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군산시평생학습관은 올해 정규과정 67개 과정 1,020명, 월명평생학습센터 11개 과정 166명의 수강생을 모집해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강좌를 개설해 시민들의 평생학습에 대한 인식이 높아질 수 있도록 즐거운 학습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상진 기자  zasx669@naver.com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