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한불모터스,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6월 30일까지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커뮤니케이션즈 온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한불모터스는 푸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다양한 매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진행했던 ‘푸조 SUV는 언제나 옳다’에 이은 2번째 캠페인이다.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는 메시지를 앞세워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 하고 있는 7인의 앰버서더와 이들의 삶과 완벽하게 조화되는 푸조 SUV만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일반 회사원부터 패션,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7명의 엠버서더가 전하는 각각의 푸조 SUV 라이프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풀어낸게 특징이다.

캠페인 영상은 모두 7편의 시리즈다. △푸조 5008과 열정 넘치는 스타일리스트 신스타의 라이프를 담은 ‘패션’ △따듯한 감성을 전하는 웹툰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올드독과 푸조 3008의 매력을 보여주는 ‘이모션’ △독창성을 추구하는 그래피티 아트팀 매드빅터와 푸조 2008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보여주는 ‘유니크’편 등이다.

또 △1세대 쇼핑몰 최고경영자(CEO) 레이디미미와 푸조 2008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고저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최진석과 푸조 3008 포칼 오디오 시스템 등을 소개하는 ‘에너지’ △가장 나 다운 삶을 추구하는 제주 서핑걸, 수영 강사 겸 요식업 매니저 김하정과 푸조 3008의 장점을 담은 ‘오리지널’ △푸조 5008과 함께 가족들과 캠핑을 즐기는 비즈니스맨 곽상준의 라이프를 소개하는 ‘투게더’편으로 구성됐다.

각 주제의 이니셜로 ‘푸조(PEUGEOT)’ 키워드를 완성해 어떠한 라이프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매칭되는 푸조 SUV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영상은 별도로 마련한 푸조 SUV 마이크로 사이트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해당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를 개인 SNS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자신과 어울리는 장점을 가진 푸조 SUV 모델을 선택해 개인 SNS 공유하면 카시트, 팝업 텐트, 주유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근우 기자  grew909@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