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기아차 'THE K9' 출시... K시리즈 2세대 라인업 완성
상태바
[영상M] 기아차 'THE K9' 출시... K시리즈 2세대 라인업 완성
  • 강미화 PD
  • 승인 2018.04.03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을 3일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날 오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공식 출시행사에 참석한 박한우 기아자동차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THE K9은 K시리즈의 2세대 라인업을 완성하고 기아차 브랜드의 혁신을 주도할 것” 이라 밝혔습니다.

[박한우 사장] THE K9을 통해 기아자동차를 지켜봐 주시는 고객분들이 또 다른 차원의 기아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차량으로써 K시리즈의 2세대 라인업을 완성하고 기아차 브랜드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6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선보이는 'THE K9'에 현존 최고수준의 첨단 주행 신기술과 지능형 감성 편의사양을 전 트림 기본 적용하고, 한층 확대된 차체크기에 파워풀한 엔진 라인업을 탑재해 운전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최고급 오너드리븐 세단’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윤성훈 중대형총괄PM 이사] 강점은 국내 도로에 특화된  ADAS 시스템(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과 감성차원에 있어서 E-클래스 대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기아차는 THE K9의 국내 판매 목표는 올해 1만5천 대, 내년 2만대로 잡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