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젊은평택 행복일자리’ 채용 개최
상태바
평택시, ‘젊은평택 행복일자리’ 채용 개최
  • 차영환 기자
  • 승인 2018.03.29 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개 업체 참여하여 455명 채용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젊은 평택 행복 일자리 채용행사’를 오는 4월 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일자리 채용행사는 평택시와 평택직할세관, 한국산업단지공단 평택지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삼성전자 협력사, 쌍용자동차 협력사, FTA 수출입기업, 아산국가산업단지(포승지구)내 입주기업 외투기업 등 47개 업체가 참여하여 45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채용행사에서 FTA 수출입기업 13개사가 참여하여 공학계열 및 외국어 가능 대졸인력을 채용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일자리경제과장(서미경)은 말했다.

이날 행사는 참여기업의 인사담당자가 1대1 면접을 통해 현장채용이 이루어지고, 중부지방고용노동청 평택지청,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취업 유관기관이 참여하여 취업컨설팅을 지원하며,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타로 등 부대행사 운영 등 다채롭게 진행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행사는 다양한 계층의 구직자 눈높이를 맞출 수 있도록 고용 조건이 우수한 유망기업이 다수 참여하게 되며 다양한 일자리 연계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평택일자리센터(646-1004~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