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M] 사무엘 '성숙미' 뽐내며 컴백... 미니 2집 'ONE' 공개
상태바
[현장M] 사무엘 '성숙미' 뽐내며 컴백... 미니 2집 'ONE'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8.03.28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두번 째 미니 앨범 '원(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가수 사무엘(Samuel)이 파워풀한 남성미를 내세우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사무엘이 28일 오후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클 곡 ‘ONE’, 수록곡 ‘잠시만’을 선보였습니다.

타이틀 곡 ‘ONE’은 하우스 장르 기반의 댄스곡으로 서로에게 오직 하나뿐인 존재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직설적인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 시키고 있으며 사무엘의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또 그룹 비투비(BTOB)의 정일훈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ONE’을 비롯해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이 매력적인 합합 알앨비 장르의 곡 ‘SOS’,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PRINCESS’, 사무엘의 한층 성숙된 보컬이 매력적인 곡 ‘I Can't Sleep’, 멋진 힙합 스웨그를 느낄 수 있는 곡 ‘Clap Your Hands’,  아웃트로 곡 ‘잠시만’까지 총 6곡을 담았습니다. 

한편 사무엘은 28일 오후 7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NE’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사무엘의 ‘ONE’과 ‘잠시만’ 쇼케이스 무대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