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스포츠닥터스, 사회공헌활동 MOU 체결
상태바
유닉스전자·스포츠닥터스, 사회공헌활동 MOU 체결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3.2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충구 유닉스전자 회장 감사패 수여
유닉스전자 이충구회장(왼쪽)과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오른쪽)이 26일 유닉스전자 서울사무소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유닉스전자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닉스전자는 지난 26일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와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유닉스전자는 이번 협약은 국내 의료시설이 열악한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과 함께 빈곤국가를 대상으로 해외의료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고 27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교류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활성화 △지속적인 소외계층 발굴 △의료, 문화, 예술, 교육, 환경,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이번 협약식에서 이충구 유닉스전자 회장은 지난해부터 많은 후원과 봉사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스포츠닥터스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이 회장은 “이번 스포츠닥터스와의 업무협약은 유닉스전자가 더욱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허준영 스포츠닥터스 이사장은 “스포츠닥터스는 국내에서 만들어진 세계 최대 토종 국제의료 NGO 단체이다. 유닉스전자 또한 국내 토종 가전 전문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해 나눔 정신을 함께 실천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