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분양특집] 익산 최고층 랜드마크 ‘익산 부송 꿈에그린’
상태바
[MI 분양특집] 익산 최고층 랜드마크 ‘익산 부송 꿈에그린’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8.03.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 부송 꿈에그린’ 투시도. 사진=한화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한화건설은 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동 1102번지에서 ‘익산 부송 꿈에그린’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4개동, 전용면적 59~134㎡, 총 626가구 규모다. 특히 주거공간과 바로 연결되어 1~2층에 위치한 상업시설은 입주민들에게 기존 익산시 아파트들과 차별화된 원스톱 라이프를 제공한다. 상업시설은 총 계약면적 1만1500㎡로 약 130개의 점포 입점이 계획돼 있다.

‘익산 부송 꿈에그린’은 익산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복합단지로 상징성도 높다. 지역 최고층(38층) 프리미엄과 함께 익산에서 희소성 높은 대형사 브랜드 단지로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주변 교통 여건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익산 도심을 가로지르는 관문도로인 무왕로가 위치해 있어 이를 통해 익산역, 익산시청, 전북대학교, 원광대학교 등이 위치해 있는 마동·중앙동·남중동·신동 등 구도심 권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와 자동차로 20분 거리 이내에는 익산고속터미널을 비롯해 KTX와 SRT가 정차하는 익산역도 있어 광역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또한 익산 부송 꿈에그린은 익산 내 주요 업무지역으로 출퇴근이 쉽다. 익산 제1국가산업단지는 133만6000㎡ 규모로 현재 자동차부품·전기·전자·조립금속·화학 등 211개의 업체가 입주해 있으며, 익산 제2일반산업단지는 330만9000㎡ 규모로 188개 업체가 입주해 있다.

‘익산 부송 꿈에그린’은 홈플러스, 롯데마트, LG 베스트샵, CGV가 단지와 직경 1.5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또 어양초, 궁동초, 부천초, 어양중, 영등중 등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부송공원, 두레공원, 익산시민공원 등이 있다.

류진환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익산시는 노후 아파트 비중이 높지만 한동안 신규 공급이 거의 이뤄지지 않아 신규 아파트의 수요가 높은 곳”이라며 “이러한 상황에서 브랜드, 입지, 상품성의 3박자를 갖춘 ‘익산 부송 꿈에그린’은 지역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분양 홍보관은 익산시 영등동 824-3번지 3층(영등공원 인근)에 있고 견본주택은 익산시 부송동 215-39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