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M] 日 걸그룹 허니팝콘 데뷔... 미니 앨범 ‘비비디바비디부’ 공개
상태바
[현장M] 日 걸그룹 허니팝콘 데뷔... 미니 앨범 ‘비비디바비디부’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8.03.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걸그룹 '허니팝콘(Honey Popcorn)'이 21일 첫 미니 앨범 ‘비비디바비디부(Bibidi Babidi Boo)’를 발매하고 국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데뷔 앨범은 타이틀곡 ‘비비디바비디부’를 포함해 ‘퍼스트 키스(First Kiss)’, ‘프리티 라이(Pretty Lie)’까지 총 3공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비비디바비디부’는 생각과 소망이 실현되는 희망의 주문으로 사랑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도하며 주문을 거는 소녀들의 풋풋한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곡입니다.

[미카미 유아] 비비디바비디부는 주문을 거는 말인데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법을 걸어서 '나를 봐줬으면 좋겠다'라는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 곡입니다. 

허니팝콘은 K-POP을 사랑하는 일본인 멤버들이 모여 함께 준비한 그룹으로 일본 인기 걸그룹 SKE48 출신 미카미 유아와 사쿠라 모코, 마츠다 미코로 구성됐습니다. 

한편 허니팝콘은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발표에  앞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갖고 ‘비비디바비디부’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