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제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모집
상태바
OK저축은행, 제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모집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3.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저축은행은 제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을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모집한다. 사진=OK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OK저축은행은 제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을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제도는 선발된 패널이 OK저축은행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 홈페이지(인터넷) 등 온라인채널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평가 소감과 개선의견을 공유해 상품과 서비스의 품질개선 및 온라인채널 시스템 고도화에 적극 반영하는 제도이다.

제1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제도에서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디자인(UI·UX) 개선, 모바일 대출 프로세스 개선, 채팅상담 기능 추가 등 총 132건의 아이디어가 제안됐으며 이 중 상당 수가 OK저축은행 온라인구축 프로젝트에서 실제 업무에 반영됐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되는 이번 제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모집에서는 평소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채널 활용을 선호하는 패널을 선발할 예정이다.

패널 신청은 온라인(PC) 접수만 가능하며 OK저축은행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패널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 다음달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고객패널은 5월부터 6월 말까지 2개월 간 온라인채널을 통한 상품·서비스 체험,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제안발표 우수자에게는 특별 포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2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정착시킴은 물론,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디지털 시대에 요구되는 신속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고객이 행복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