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기아타이거즈 광고 후원 조인식
상태바
광주은행, 기아타이거즈 광고 후원 조인식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8.03.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기아 인사총무팀 이억중 팀장, 기아 마케팅팀 노대권 팀장, 기아 경영지원팀 류정철 팀장, 기아타이거즈 조계현 단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선상열 광주은행 부행장. 사진=광주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광주은행이 16일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조계현 기아타이거즈 단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기아타이거즈 야구단과 광고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이 날 조인식에서 광주은행과 기아타이거즈는 선수단 모자광고 및 펜스 광고를 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은 올해 모든 경기에서 광주은행 로고가 부착된 수비 모자를 쓰고 출전한다. 기아타이거즈 홈 구장인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경기장 펜스에도 광주은행 광고를 게시하는 등 기업간 후원을 통해 원활한 교류를 하기로 약속했다.

광주은행은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광주카드로 시즌 중 야구 경기 입장권 예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5월 중에는 지역민과 함께 야구 관람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송 행장은 “광주은행과 지난해 통합 11번째 우승을 달성한 야구 명가 기아타이거즈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역민들과 함께 기아타이거즈의 승리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