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강원 도당 "문재인 정권의 ‘강원 랜드 직원 직권면직’ 폭거 당장 중단해야"
상태바
자유한국당 강원 도당 "문재인 정권의 ‘강원 랜드 직원 직권면직’ 폭거 당장 중단해야"
  • 황경근 기자
  • 승인 2018.03.16 16: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자유한국당 강원 도당은 문재인 정권의‘강원 랜드 직원 직권면직’폭거는 당장 중단되어야 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유한국당 강원 도당 성명>

문재인 정권의‘강원 랜드 직원 직권면직’폭거는 당장 중단되어야 한다.

문재인 정권이 강원 랜드 직원 226명을 직권면직하기로 하였다.

문재인 정권은 시장형공기업 전환을 빌미로 강원 랜드를 도민의 품에서 빼앗아 갔다.

또한, 명확한 사실관계가 확인되기 전부터 폐광지역의 아들딸들인 이들에게 부정채용이라는 딱지를 붙여놓더니, 이제 해고 한다고 한다.

멀쩡한 직장을 갑자기 그만둬야하는 이들에게는 기가 막힐 노릇이다.

강원 랜드 채용문제는 법의 판단을 받으면 될 일이다.

시시비비가 가려지기도 전에 청와대의‘직권면직’한마디로 226명을 해고한다는 것은,이들을 죽음으로 내모는 짓이나 다름없다.

‘사람이 먼저다’라는 문재인 정권의 구호는 강원 도민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모양이다.

법의 판단을 내리기 전까지 이들에게 어떠한 부당한 조치도 있어서는 안 될 것이다.

문재인 정권의 강원 도민과, 강원 랜드에 대한 폭거는 당장 중단되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리정치인박살내자 2018-03-20 00:29:28
이것도 기사라고 썼나요? 비리저지르고 남들 밀어내고 떡하니 앉은 부정청탁자들이 다 드러났는데 면직처리는 당연한거 아닌가요? 정부 욕하기 전에 상식부터 챙깁시다 자기밥그릇이나 채울생각 그만하고.. 세상바뀌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