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야 힌드마치, 봄 시즌 맞아 ‘쳐비 컬렉션’ 출시
상태바
안야 힌드마치, 봄 시즌 맞아 ‘쳐비 컬렉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3.1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야 힌드마치 쳐비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는 봄 시즌을 맞아 쳐비 컬렉션을 16일 출시했다.

쳐비 컬렉션은 독특한 시공간을 창조하는 오스트리아의 조각가이자 설치미술가 에르윈 웜의‘팻 카(Fat Cars)’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크게 부풀어오른 자동차를 표현한 이 작품은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부풀어오른 듯 퀼팅처리한 디자인과 둥글게 처리한 테두리 장식은 파스텔톤의 달콤한 색상과 어우러져 있다. 장인이 손바느질로 제작했으며, 부드럽고 가벼워 데일리 백으로 착용하기 좋다.

쳐비 컬렉션은 두 가지 디자인의 가방과 파우치, 다양한 모양의 가방 장식으로 출시된다. 스몰 사이즈의 배럴형과 미듐 사이즈의 큐브형 가방, 파우치 형 크로스바디 백 등이 있다.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제작됐으며 블루, 핑크, 아이보리 등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방과 같은 퀼팅 방식으로 디자인된 손잡이와 숄더 스트랩, 가방 장식은 원하는 용도로 가방을 꾸밀 수 있다. 가방 장식은 하트, 별, 구름, 스마일, 물음표 등 다채로운 모양이 있다.

한편, 쳐비 컬렉션은 오는 16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9일까지 쳐비 컬렉션 특별 디스플레이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