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8.03.1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틀란 지도의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 교통정보 반영
파인디지털이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으로 빠른 길을 안내하는 매립형 8인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을 출시했다. 사진=미디컴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파인디지털은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으로 빠른 길을 안내하는 매립형 8인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은 아틀란 지도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해 더욱 정확하고 빠른 길로 운전자를 안내하는게 특징이다.

아틀란 지도 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운전자의 경로 상에 있는 가까운 주유소, 주차장, 카페 등의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연결을 통해 인터넷 사용 및 다양한 지도 애플리케이션(앱) 설치도 가능하다. 

제품은 64비트 쿼드코어 CPU와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 OS 탑재를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8인치 LCD가 탑재된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은 1024×600의 높은 해상도를 지원해 3D 지도를 기존보다 매끄럽게 표현하며 스마트폰과 동일한 정전식 터치 패널을 적용해 편리하게 스크롤이 가능하다.

또 운전 중 조작 빈도가 높은 볼륨 조절, 지도 축적 확인 등은 지도 화면에서 바로 조작할 수 있도록 멀티 터치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파인드라이브만의 특허 기술인 ‘터보 GPS 8.0’을 통해 현 위치 파악 및 목적지 검색시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며 앞차 출발 알림, 차선이탈 경보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등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위한 첨단 기능도 탑재했다.

더불어 추천 검색어 기능을 통해 몇개의 초성만으로 운전자가 원하는 목적지를 바로 탐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