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색 채용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하이트진로, 이색 채용 설명회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3.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자 중 160명 선발, 기업소개·맥주공장 견학 등 진행
올해 신입 100명 채용 예정, 2011년 통합 후 최대 규모
하이트진로는 16일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강원공장 견학관에서 160명의 예비취업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채용설명회는 기업소개, 채용관련 Q&A, 현업 종사 선배들과의 대화뿐만 아니라 공장견학과 맥주시음 등 오감으로 하이트진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하이트진로[000080]가 16일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맥주공장에서 신입공채 지원자를 대상으로 이색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개채용과 별도로 진행한 이번 채용 설명회는 올해 하이트진로 채용설명회 참여 신청자 중 160명을 선발해 회사의 현황과 직무를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기회를 갖는 자리다.

기업소개, 채용관련 Q&A, 현업 종사 선배들과의 대화뿐만 아니라 공장 견학 및 맥주시음 등 오감으로 하이트진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3시간 가량 진행됐다.

약 700여명의 신청자들이 몰린 이번 채용설명회에 하이트진로는 지역·직무 등을 고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160명을 선발했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지원자들을 위해 오는 19일 오후 회사홈페이지 지원자도우미(FAQ)에 채용설명회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0일까지 ‘2018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 중이다. 올해 신입사원 1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는 2011년 통합법인 출범 후 최대 규모다. 채용은 영업, 생산·연구, 관리, 해외사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진행한다. 서류 전형과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채용설명회 참석여부는 채용전형 가산점과는 무관하며 모든 지원자의 지원 서류는 동일한 기준으로 검토할 예정”이라며 “하이트진로와 함께 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