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홀가분 페스티벌’ 개최… 새 광고 모델 ‘아이유’ 출연
상태바
삼성카드, ‘홀가분 페스티벌’ 개최… 새 광고 모델 ‘아이유’ 출연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3.1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컬처'에서 예매 가능
삼성카드는 오는 5월 19일 토요일 오후 4시 잠실종합운동장 보조 경기장에서 도심 속 페스티벌인 ‘홀가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5월 19일 토요일 오후 4시 잠실종합운동장 보조 경기장에서 도심 속 페스티벌인 ‘홀가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2015년 처음 선보여 매년 5월, 4회째를 진행되는 ‘홀가분 페스티벌’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의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피크닉 형식의 콘서트로 봄 시즌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삼성카드는 ‘아이유’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아이유는 5월 홀가분 페스티벌 출연과 함께 삼성카드 광고 모델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각종 시상식을 휩쓸었던 음원퀸 아이유를 시작으로 명품 보이스 김범수가 출연하여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서정적인 선율과 발라드 감성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또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멜로망스, 밴드 소란이 출연해 풍성한 축제를 완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컬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삼성카드로 티켓 예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일상의 모든 고민을 홀가분하게 털어버릴 수 있는 최고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봄 시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