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신라면세점, 제주지역사회와 나눔사업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신라면세점, 제주지역사회와 나눔사업 업무협약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3.1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제주시 연동주민센터에서 (왼쪽부터) 이상봉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 점장, 김이택 연동 주민센터 동장이 참석해 '더불어 한마음 나눔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신라면세점 제주점이 지난 12일 제주시 연동주민센터에서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동 주민센터’와 ‘더불어 한마음 나눔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연동 내 어려운 이웃에게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협약식에는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 점장, 김이택 연동 주민센터 동장, 이상봉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명절 나눔 물품 지원 △바자회 수익금 전달 등 연동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초등학생 4, 5, 6학년을 대상으로 생일축하 행사, 문화체험 등을 진행하는 청소년 방과 후 학습 프로그램 ‘다복한 체험(다 함께 행복한 체험을 하자)’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동 주민센터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연동 주민을 찾아 신라면세점 제주점의 사회공헌 활동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 점장은 “제주지역에서 시내면세점과 공항면세점을 동시에 운영하는 만큼 제주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협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