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 21일 취임식 개최
상태바
주광덕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 21일 취임식 개최
  • 강세근 기자
  • 승인 2018.02.21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식 계기로 ‘무한혁신 경기도당 건설’과 ‘지방선거 필승’ 다짐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식 개최 (사진=자유한국당)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21일 경기도당 강당에서 주광덕 신임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경기도당위원장 등 경기도당 주요당직자와 당소속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경기도지사, 당 소속 기초단체장과 광역‧기초의원, 당협 사무국장, 핵심당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취임식 행사는 주광덕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사, 주요당직자 축사, 개헌 관련 국민 대토론회,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개헌 관련 국민 대토론회 발제는 중앙대 장혜영 교수가 진행했으며, 취임식을 계기로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무한혁신 경기도당 건설’과 ‘지방선거 필승’을 향한 새로운 출발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광덕 경기도당위원장은 취임사에서 “기적을 이룰 수 있는 히딩크식 공천을 반드시 해서 대한민국 지방선거 공천의 최고의 모델케이스를 이번 경기도당이 확실히 보여드리겠다”며 “우리 경기도당을 경기도의 대화합과 대동단결의 베이스캠프로 만들고 경기도당위원장으로서 경기도의 주요지도자들을 모두 화합시킬 수 있는 그 화목재가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자랑스러운 산업화‧민주화‧선진화를 이룬 전통과 가치는 지켜나가되, 이제 변화된 사회에 따른 정책혁신을 이루겠다”며 “실천하는 용기, 무한혁신 경기도당, 확실히 열어서 도민들의 신뢰와 국민들의 지지를 반드시 받아서, 6.13 지방선거 의외의 결과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기적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