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미소천사 콘테스트 결과 발표
상태바
김해시, 미소천사 콘테스트 결과 발표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8.02.2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공무원 가운데 최고의 미소천사로 뽑힌 차량등록사업소 이미연 주무관 모습. (사진=김해시)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김해시는 전 직원의 미소 생활화를 위해 개최한 ‘미소천사 콘테스트’에서 올해의 미소천사 8명을 선정 21일 발표했다. 

‘미소천사 콘테스트’는 김해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친절 이미지를 조성하고 스스로의 표정을 돌아보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미소가 아름다운 직원을 선발하는 행사로써 올해 처음 개최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 최고의 미소천사로는 차량등록사업소 이미연 주무관이 선정되었고, 법무담당관  길혜주 주무관, 민원소통과 손미정 주무관이 우수상을 차지하는 등 총 8명의 ‘미소천사’가 탄생했으며, 경연의 심사과정은 1차 내부 심사를 거쳐, 2차는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전시해 공개심사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생활 속에서 묻어나는 자연스러운 미소로 이를 보는이로 하여금 다시한번 미소짓게 만드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었다는 평가이다.

배선영 김해시 민원소통과장은 “이번 행사로 직원 간에 서로의 표정을 살펴주고 민원인에게 보였던 표정이 어떠했는가를 되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미소천사들과 함께 친절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