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대한민국 중소벤처 1등기업 발굴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대한민국 중소벤처 1등기업 발굴 설명회’ 개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8.02.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27일 화요일 오후 3시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대한민국 중소벤처 1등기업 발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비상장 우수 중소벤처 기업을 발굴해 소개함으로써 비상장(Pre-IPO)시장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기업들은 타겟 마케팅으로 투자자들을 모을 수 있으며 언론 매체를 통해 브랜드 홍보도 강화 할 수 있다.

오승택 헤이스팅스 자산운용 대표의 ‘IPO 주식투자-고수익 내는 법’ 저자특강으로 시작해 화장품 원료 생산, 유전체 분석, 차세대 바이오 벤처, 메탈 3D 프린터, 스마트펜 생산, 헬스케어, 독서실 사업을 영위하는 코넥스시장 상장 기업 1곳과 비상장기업 6곳이 소개된다. 

각 사의 대표들은 발표자로 직접 나서 자사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사전에 신청한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한민국 중소벤처 1등기업 발굴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하고, 설명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스마트펜, 그리고 ‘IPO 주식투자-고수익 내는 법’ 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고객지원실로 하면 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