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티켓, 케이티 페리 첫 내한공연 티켓 단독판매
상태바
멜론 티켓, 케이티 페리 첫 내한공연 티켓 단독판매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8.02.1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낮 12시 예매시작… 혜택으로 스탠딩과 지정석 20% 할인
팝스타 케이티 페리 내한공연 포스터 이미지.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로엔엔터테인먼트[016170]는 자사가 운영하는 멜론 티켓이 빌보드 싱글차트 ‘핫100’에 아홉 차례나 정상에 오른 세계적인 팝스타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첫 내한공연 티켓을 20일부터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AEG Presents, PAPAS E&M의 기획으로 진행되는 이번 케이티 페리 첫 내한공연은 오는 4월 6일 오후 9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케이티 페리가 3월부터 남미에서 시작하는 ‘위트니스 더 투어’의 하나이며 아시아 투어 이후 유럽, 호주, 뉴질랜드 투어로 이어진다.

‘위트니스 더 투어’는 케이티 페리의 업적을 집대성한 공연이다. 우주 공간에서 관객 내면의 세계로, 행성에서부터 해저로 떠나는 음악여행이 상상력 넘치는 무대로 구현된다. 특히 이번 내한공연은 아티스트 측에서 공수하는 돌출무대로 케이티 페리의 드라마틱한 연출을 극대화 하여 모든 관객들이 공연을 만끽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케이티 페리의 수많은 메가 히트곡 및 최신곡뿐 아니라 통통 튀는 의상,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겸비한 대형 소품 또한 볼거리다. 케이티 페리의 밴드, 댄서들도 총동원되어 팝 공연이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함의 정점이 눈앞에 펼쳐진다. 앞서 작년 9월 북미에서 진행된 위트니스 더 투어는 여러 매체의 극찬을 받은바 있다.

해당 공연 티켓은 멜론 티켓에서 20일 낮 12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24시간 선 예매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정가 11만원인 스탠딩을 8만8000원에 선보이는 등 스탠딩과 지정석 R/S/A 등급에 한해 21일 오전 11시 59분까지만 20% 할인해 판매한다.

한편, 멜론 티켓에서는 19일 오후 6시까지 케이티 페리 내한공연에 대해 ‘예매오픈 알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멜론 티켓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예매가 시작됨을 알리는 문자를 받을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케이티 페리 ‘위트니스’ 앨범(5명)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