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티웨이항공, 소방관에 일본 삿포로 여행 지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티웨이항공, 소방관에 일본 삿포로 여행 지원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8.02.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대한민국의 소방관들을 위해 일본 삿포로 여행을 지원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의 소방관들을 위해 일본 삿포로 여행을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소방관 업무를 하면서 느꼈던 고충과 보람, 추억 등에 대한 사연을 모집해, 총 10명의 소방관을 선정했다. 이들은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티웨이항공과 함께 겨울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삿포로에서 2박 3일의 여정을 보냈다.

티웨이항공은 이들의 삿포로 여행 에피소드를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다. 고된 업무에서 벗어나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는 와중에서도, 소화기나 소방 안전 설비 등에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티웨이항공은 ‘뜨겁게 살아 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소방관 여행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방관들을 위한 캠페인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앞서 지난달에는 119명의 소방관을 초청해, 영화 시사회의 자리를 개최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방관분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일환으로 다음달 중순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분들을 계속해서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