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금호리조트 최대 34%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하나카드, 금호리조트 최대 34% 할인 이벤트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2.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손님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음 달 말까지 금호리조트 최대 34%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하나카드가 손님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음 달 말까지 금호리조트 최대 34%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금호리조트 통영∙화순∙설악∙제주를 대상으로 객실 최대 34% 할인 및 사우나권 2매를 제공한다. 객실타입은 패밀리∙스위트 2가지로 할인율은 13~34%까지 요일과 객실타입에 따라 다양하다. 객실은 사전 전화예약이 필수이며 객실 예약 시 사우나권 2매를 증정한다. 특히 금호리조트 제주는 조식 2인까지 포함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금호리조트 제주와 화순의 경우 실내 워터파크인 아쿠아나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 아쿠아나는 이달 말까지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1만원 특가에 제공한다. 

추가 동반인은 50%, 다음달 한달 간은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40% 할인한다. 화순 아쿠아나에서는 다음달 말까지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입장권을 30% 할인한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되므로 손님들은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