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2월 ‘빅 세일’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토니모리, 2월 ‘빅 세일’ 프로모션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2.1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토니모리는 오는 20일까지 4일간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 해 중 가장 큰 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토니모리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먼저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패브릭 컬렉션’ 아이템들도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가볍고 산뜻하게 커버해주며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피부 표현을 연출시키는 ‘비씨데이션 린넨 쿠션’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섬세한 무늬와 수채화 같은 고운 볼터치 색감으로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탈 레이스 블러셔’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봄·여름 한정 색인 ‘네이비진’ 색을 포함해 총 11가지 색상으로 상황별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백젤 미라클핏 수퍼프루프 라이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더블니즈 팡팡 마스카라’와 ‘크리스탈 싱글 아이섀도우’, 립스틱 ‘키스러버 스타일 S’의 시즌 색상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이번 2월 빅세일 프로모션에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인 ‘골드 24K 스네일’, ‘내추럴스 산양유’, ‘한야초 금실비책’ 기초라인 등을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스포일러 립’ 전 품목과 ‘백젤 수퍼핏 아이라이너’, 모공 관리에 좋은 ‘매트 포어 젤’ 등 다양한 제품을 절반가에 판매한다.

간절기 피부 컨디션을 대비한 마스크팩 ‘내추럴 아로마 시트’, ‘순수100 마스크 시트’ 등을 비롯해 ‘퍼퓸드 뮤즈 바디’, ‘원더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크림’ 등 바디·핸드크림도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EWG 그린 등급 성분 안심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스킨케어 라인과 우수한 발색과 지속력으로 ‘국민틴트’라는 애칭을 지닌 ‘립톤 겟잇 틴트’ 라인이 그 대상이다.

이외에 할인 행사 기간 동안 토니모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마스크 시트’ 5매를 증정한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