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긴 이동시간…차 안에서 즐기는 뷰티 꿀팁
상태바
설 연휴 긴 이동시간…차 안에서 즐기는 뷰티 꿀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2.1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17일 설 연휴 막바지 귀경길 정체가 절정에 이르고 있다. 교통 체증으로 오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자동차에서 보내는 긴 이동시간을 보다 알차고 즐길 수 있도록 차 안에서 피부와 이너뷰티는 물론 힐링의 시간까지 누릴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차 안에서 오랫동안 히터 바람을 쐬다보면 피부는 건조해지고 스트레스를 받는다.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는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피부 속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도와주는 제품을 챙기는 것이 좋다.

AHC의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촉촉한 안티에이징을 도와주고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를 케어해주기 때문에 짐이 많은 귀성길에 간편하게 하나만 챙기면 된다. 모공

200분의 1 사이즈로 초미세화한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될 뿐만 아니라 온도 감응성 고분자 기술이 더해져 성분이 온도에 반응해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촉촉하면서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펩타이드 아쿠아타이드’를 함유해 오토파지(손상된 세포가 스스로 리모델링 되는 현상) 원리를 활성화시키는 우수한 항산화 효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한다.

교통 체증으로 오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면서 힐링의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차량 안에서 즐길 수 있는 향기 테라피가 필요하다.

페퍼민트와 톨의 쿨링 효과로 활력을 공급해줘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아베다 ‘쿨링 밸런싱 오일 컨센트레이트’는 간편하게 바르기만 해도 긴장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효과를 가져다준다. 100% 자연 유래 성분의 롤러볼 오일을 목 뒤나 손목에 발라주면 은은한 향이 퍼지며 심신을 한층 안정시켜주며 프레시한 청량감으로 인해 향기만으로도 답답한 차 안이라는 것을 잊게 도와준다. 또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꺼내서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기나긴 이동시간으로 인해 지친 피부의 내외면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펩타이드 성분 100%로 이루어진 보령 수앤수 뷰티콜라겐이 제격이다. 평소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해 콜라겐 보충을 원하는 사람, 피부 속 밸런스를 맞추고 싶은 사람, 피부 속부터 채워지는 콜라겐을 섭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뷰티콜라겐은 국내산 100% 생선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분자크기로 쪼개진 피쉬콜라겐이 우리 몸속에 흡수율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휴대가 용이한 스틱형 개별포장으로 돼있어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해 간편하게 이너뷰티를 신경써줄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