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리하우스 브랜드 모델에 배우 오지호 발탁
상태바
한샘리하우스 브랜드 모델에 배우 오지호 발탁
  • 변효선 기자
  • 승인 2018.02.15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변효선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은 ‘한샘리하우스’브랜드 모델로 배우 오지호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샘은 “배우 오지호의 가정적이고 다정한 모습이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을 만들려는 한샘의 기업철학과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배우 오지호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서흔이와 함께 출연, 초보 아빠에서 슈퍼맨 아빠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국민 딸 바보로 등극했다.

오지호는 이미 ‘나와 내 사랑하는 가족이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공간, 한샘 리하우스’라는 콘셉트로 홍보영상 촬영을 마쳤다.

한샘 리하우스란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이에 어울리는 건자재와 가구, 소품을 한 번에 스타일링 받을 수 있는 토탈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다.

△부엌 △마루 △욕실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건자재를 아이템별로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 아파트를 실제로 꾸며놓은 모델하우스를 운영해 리모델링 후의 집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한샘은 한샘리하우스 쇼룸을 인천, 양재, 부천, 부산, 대구, 광주, 고양스타필드, 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배우 오지호가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한샘리하우스를 통해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