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랩스 굿닥, 설 연휴 ‘병원·약국’ 의료정보
상태바
케어랩스 굿닥, 설 연휴 ‘병원·약국’ 의료정보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2.1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케어랩스 산하 굿닥이 설 연휴기간 동안 병원∙약국 운영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설 연휴 기간 중 굿닥 앱에서 ‘내 주변 병원 찾기’ 메뉴를 클릭한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명절’ 버튼을 누르면 설날 연휴인 15일부터 18일 중 하루라도 진료하는 병원·약국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 ‘실시간 진료’ 버튼을 누르면 현재 진료 중인 병원·약국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굿닥은 이 내용을 앱 시작 시 전면 팝업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

또 굿닥은 ‘굿닥캐스트’를 통해 연휴 동안 알아두어야 할 건강 상식을 쉽고 재미있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명절 대비 안전 주의사항, 위급 상황 시 대처방법 등 건강, 안전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여 누구든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박경득 굿닥 사업본부장은 “낯선 지역에서 문 연 병원·약국을 찾는 것이 쉽지 않아, 매년 명절이면 영업 중인 병원·약국을 찾으려는 이용자들로 인해 굿닥의 이용량이 급증한다”며 “이번에도 국민들이 위급한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도록DB업데이트를 진행했으니, 특히 아이 혹은 노약자가 있는 가정이나 먼 길 떠나는 귀성객들은 미리 굿닥 앱을 설치해 둘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