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17~25일 전국 시승 행사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17~25일 전국 시승 행사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8.02.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가 ‘뉴 푸조 308(왼쪽)’, ‘뉴 푸조 508’ 등 푸조·시트로엥 전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커뮤니케이션즈 온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한불모터스는 오는 17~25일까지 푸조·시트로엥 전국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푸조 윈터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푸조 모델만의 가치와 감성,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시승행사에선 4년만에 부분 변경을 거친 프리미엄 해치백 ‘뉴 푸조 308’을 비롯해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뉴 푸조 2008 SUV’, 플래그십 세단 ‘뉴 푸조 508’ 등 푸조의 모든 모델을 체험할 수 있다.

시승은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지정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행사 기간 내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겐 소정의 푸조 기프트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트로엥 드라이빙 데이 전국 시승 행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우수한 연료 효율성 등을 두루 갖춘 시트로엥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시승행사 대상 모델은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을 겸비한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유니크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대상으로 한다.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하면 된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겐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