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평창 스노우 드리밍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KEB하나은행, 평창 스노우 드리밍 페스티벌 실시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02.1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근로자.가족 초청 동계올림픽 관람 및 체험
지난 11일 KEB하나은행 본점 로비에서 박지환 KEB하나은행 기업영업그룹 전무(사진 두번째줄, 왼쪽에서 일곱번째)가 평창 Snow-Dreaming Festival에 참가하는 국내거주 외국인근로자 및 가족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매일일보 송정훈 기자] KEB하나은행은 세계인이 함께하는 평창동계올림픽의 취지에 동참하고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진행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국내거주 외국인근로자 및 가족을 초청해 동계올림픽을 관람하고 체험하는 평창 스노우-드리밍 페스티벌(Snow-Dreaming Festival)을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창동계올림픽이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4박 5일 동안 실시되며 전국 각 지역 외국인력지원센터에서 추천한 외국인근로자 2명과 그 가족 등 총 10여명, 가족을 동반하지 않은 외국인근로자 30명을 초청하여 동계올림픽 경기를 관람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번 KEB하나은행의 이번 행사는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동계올림픽의 성공은 물론 오랫동안 한국에 근무하면서도 업무와 비싼 항공료 등의 부담으로 고향 방문이 쉽지 않은 국내 거주 외국인근로자와 그 가족들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세계인이 함께하는 동계올림픽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지환 KEB하나은행 기업영업그룹 전무는 “KEB하나은행을 거래하시는 국내 거주 외국인근로자 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외국인근로자와 가족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함은 물론 세계인이 함께하는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에 일조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