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 출시
상태바
비타민하우스,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 출시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8.02.1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산 양태반 원료… 간편 섭취 가능
비타민하우스가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 사진=비타민하우스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비타민하우스가 사람의 태반과 가장 유사한 양태반을 주 원료로 한 뷰티 푸드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양태반은 인태반과 유사한 분자구조를 갖고 있어 건강한 피부의 핵심성분이 된다. 양태반은 우유의 1793%, ​두부의 593%, 닭가슴살의 254%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을 정도다. 뿐만 아니라 태반에는 피부의 각 층을 채우는 콜라겐, 엘라스틴, 천연보습인자 등 총 20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는 청정지역인 100% 호주산 양태반 추출 분말을 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1포에는 발효된 양태반 추출물 340mg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독성 및 변이원성 검사, ​전염성해면양뇌증(TSE) 감염검사, 식약처 정밀검사까지 완료된 안전한 호주산 100% 양태반을 원료로 사용했다.

비타민하우스의 최민아 파트장은 “태반은 클레오파트라나 마리 앙투아네트, 양귀비 등 미녀들이 미용을 위해 섭취했던 이너뷰티의 원조”라며 “맛있고 간편하게 피부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 수요가 많아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이너뷰티 전문몰인 플레이틴몰과 비타민하우스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