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홈플러스와 손잡고 설맞이 할인 이벤트
상태바
삼성카드, 이마트·홈플러스와 손잡고 설맞이 할인 이벤트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02.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권증정, 할인, 쇼핑 설기획전,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매일일보 송정훈 기자] 삼성카드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전국 이마트·PK마켓·SSG푸드마켓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증정이나 할인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는 17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삼성카드로 홈플러스에서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최대 30%까지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각 매장에서확인 가능하며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특정 인기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17일까지 설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결제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5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상품권 증정과 현장할인혜택은 중복 적용된다.

삼성카드는 설 연휴가 있는 2월 한달 동안 백화점·할인점·슈퍼마켓에서 2~3개월, 온라인쇼핑몰 이용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항공·면세점업종 2~5개월, 차량정비·렌터카 업종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달말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복주머니 맞히기’ 게임에 참여해 경품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맞힌 총 6351명에게 삼성전자 노트북,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모바일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