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모바일앱 ‘어드바이저 마켓 WITH’ 오픈
상태바
키움증권, 모바일앱 ‘어드바이저 마켓 WITH’ 오픈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8.02.1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키움증권은 전문 투자자문사로부터 일대일 주식 투자자문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키움 어드바이저 마켓 WITH(Wealth Investment Trading Helper)’를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키움 어드바이저 마켓 WITH’은 대성투자자문과 아데나투자자문, 앤드비욘드투자자문, 에이서투자자문, 유나이티드투자자문, 한가람투자자문, 한국펀드투자자문까지 총 7개 전문 투자자문사가 1:1 투자자문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서비스다.

고객은 자문사가 제공하는 종목 포트폴리오, 매매신호, 시황 및 투자정보 등을 모바일 APP 및 푸쉬 알림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또 자문사의 투자철학과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보를 둘러보고 자문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자문사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온라인 계약이 가능하다.

계약 후에도 자문사로 부터 받은 종목 포트폴리오를 WITH 앱을 통해 즉시 매수,매도가 가능하며 호가, 차트, 잔고 등 주식 주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맞아 다음달 9일까지 한달 간 별도 과금 없이, 모든 자문사의 자문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키움 어드바이저 마켓’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고객 누구나 자문사와 계약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