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산업
게임빌, ‘별이되어라!’ 출시 4주년 기념 프로모션·업데이트사·이·다(4주년 맞아 이번에 다 드린다)’ 이벤트 등으로 분위기 고조
별이되어라! 4주년 이미지. 사진=게임빌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게임빌[063080]이 ‘별이되어라!’의 출시 4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업데이트로 유저 성원 보답에 나섰다.

게임빌은 17일 ‘별이되어라!’ 서비스 4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4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사·이·다’ 이벤트는 ‘4주년을 맞아 이번에 다 드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로 ‘접속 이벤트’, ‘출석부 이벤트’, ‘미션 이벤트’로 구성된다.

‘접속 이벤트’를 통해 4월 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패왕 동료 선택권 1장’, ‘4주년 기념 특별 장신구’, ‘4만 루비’를 선물한다. 이달 28일까지는 4주년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 14일 동안 출석하면 ‘혼 선택권’, ‘초월의 정수’, ‘SSS 동료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4일까지 진행하는 4주년 특별 ‘미션 이벤트’에서는 특정 미션을 달성할 경우 ‘룬 뽑기권’ 70개, ‘초월의 정수’ 700개, ‘혼 선택권’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업데이트도 단행하여 시즌 5의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하고, 신규 지역인 ‘엘 아스가르드’도 오픈했다.

캐릭터 최고 레벨도 135로 확장했으며, 패왕급 동료 캐릭터 2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적의 생명력, 버프, 능력 등을 약탈하여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앤 보니(사제)’와 바다의 힘을 이용해 괴력을 발휘하는 ‘크리스토퍼 에이버리(도적)’다.

색 다른 길드 콘텐츠인 ‘길드 탐험 시스템’도 첫 선을 보였다. 신비로운 유적지를 길드원들과 함께 탐험하면서 몬스터 전투, 보상 획득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박효길 기자  parkssem@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