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8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상태바
신한은행, 28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02.0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신한은행 백년관에서 진행된 ‘제28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신한은행 김성우 부행장(맨앞줄 가운데) 및 관계자들과 홍보대사들이 함께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제공

[매일일보 송정훈 기자] 신한은행은 9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신한은행 백년관에서 대학생 오피니언리더 ‘제28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신·대·홍)는 은행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2004년 1기를 선발한 이후 13년간 2500여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해왔으며 이번 28기에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100명의 대학생을 선발했다.

28기 신·대·홍은 소외계층 금융교육 지원, 영업점 현장학습 등 대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신한은행의 20대 고객 소통채널 S20 홈페이지(www.s20.co.kr)를 통해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20대 공감기사·콘텐츠 제작 등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글로벌 전략에 발맞춰 한국에서 유학중인 외국인 대학생들도 신·대·홍으로 선발했다. 중국, 리투아니아, 파키스탄 등 국적을 가진 9명의 유학생 신·대·홍들은 각자가 속해 있는 해외 및 국내 네트워크를 통해 신한은행의 홍보채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28기 신·대·홍은 오는 6월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며 신한은행은 활동 우수자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해외문화탐방 기회 등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소중인 인연을 맺게 된 28기 신·대·홍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20대 청춘들만이 가질 수 있는 패기와 도전정신을 발휘해 멋진 활동을 펼쳐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