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 ‘발렌타인데이·졸업·입학’ 시즌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힐튼부산, ‘발렌타인데이·졸업·입학’ 시즌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8.02.0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튼부산이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스위트코너의 디저트 모습. (사진=힐튼부산)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도심 속 휴양지 힐튼부산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우선 맥퀸즈 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이스캐이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섯 콘소메로 만든 트뤼플 '커스터드',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참치와 캐비어', 진한 풍미의 관자와 랍스터를 즐길 수 있는 '랍스터 비스크 수프', 그리고 그릴에 구운 '프와그라 & 소고기 안심 로시니 스테이크' 등 다양하면서도 특별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후식으로 그린티 무스에 초콜릿 가니쉬를 올린 딸기 콤포트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스위트코너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파티시에 데이비드 피에르(David Pierre)가 프렌치 감성을 담아 만든 특별한 발렌타인 디저트도 선보인다.

고소한 흑임자 다쿠아즈 시트 위에 녹차 크림과 감귤 유자 콤포트, 딸기맛의 초코 가니쉬를 올린 ‘딸기 핑크 하트 케이크’와 진한 풍미의 녹차크림과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조화를 이룬 ‘녹차와 딸기 하트’ 등은 발렌타인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그 외에도 발렌타인 초콜릿4구와 신선한 딸기를 풍성하게 채워넣은 딸기 에끌레어, 딸기 하트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힐튼부산 다모임에서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3월 9일까지 ‘스타팅 어 뉴 챕터(Starting a New Chapt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주중 점심 또는 저녁 이용 시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에 한해 다모임 뷔페 50%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졸업 및 입학 증빙서류(졸업 증명서 또는 입학 증명서)를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