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모듈형 가구 ‘에딧’ 출시
상태바
한샘, 모듈형 가구 ‘에딧’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2.0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최대 25% 할인 이벤트
한샘 모듈형 가구 ‘에딧(EDIT)’ 드레스룸.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샘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자재로 조립 및 변형 가능한 모듈형 가구 신제품 ‘에딧(EDIT)’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밝혔다.

신제품 ‘에딧’은 고객이 상상하는 공간을 레고 블럭처럼 스스로 디자인할 수 있는 신개념 가구로, ‘편집하다’, ‘수정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철재 프레임에 선반, 서랍 등을 조합해 드레스룸, 책장, 장식장, 다용도장, 가드닝선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소품을 걸어놓을 수 있는 타공판이나 옷걸이 등 악세서리 10종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볼트와 너트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구성을 바꿀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프레임 기둥에 위치한 60여개의 조립 구멍(6단 제품 기준)을 활용해 필요에 따라 선반의 위치를 바꿔 끼울 수 있다. 가구 배치를 변경하거나 이사를 갈 때 공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조립 구멍은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다.

선반 내부에는 하중을 분산시켜주는 허니콤(벌집모양) 구조를 적용해 내구성이 높다. 또 25kg 하중으로 200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쳤다. 가로길이 1200mm의 제품의 선반에는 휨 방지 철물을 추가로 부착했다.

제품 프레임은 높이 4단, 6단과 가로길이 600mm, 800mm, 1200mm 중 선택할 수 있다. 깊이도 선택 가능하다. 책장 등 활용하기 좋은 30cm 깊이 제품과 드레스룸으로 활용하기 좋은 40cm 깊이 제품 중 선택 가능하다.

한샘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색상은 검정, 흰색으로 구성됐으며, 한샘몰과 한샘플래그샵, 인테리어대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한샘에딧’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드레스룸 설계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문 시공기사가 무상으로 배송 및 설치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출시 전 사전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고객들은 직접 제품을 조합해 개발자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냈다”며 “리뷰를 활용해 고객의 이름을 딴 에딧 조합을 상품으로 출시할 계획도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