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좋은땅출판사, ‘영화 속 뉴욕 산책’ 출간
상태바
[신간] 좋은땅출판사, ‘영화 속 뉴욕 산책’ 출간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2.0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배경 40편 영화 속 명소를 함께 걷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40편의 영화를 통해 도시 뉴욕을 소개하는 ‘영화 속 뉴욕 산책’을 출간했다. 뉴욕으로 유학을 떠나 5년간 생활하면서 뉴욕의 매력에 푹 빠져 버린. ‘영화 속 뉴욕 산책’의 정윤주 저자는 현재 유학 컨설턴트로, 해마다 뉴욕을 방문하면서 아름다운 도시를 소개하고자 ‘영화 속 뉴욕 산책’을 집필했다.

 좋은땅출판사ㅣ영화 속 뉴욕 산책ㅣ 정윤주 지음ㅣ 340쪽ㅣ 1만4800원

‘영화 속 뉴욕 산책’에는 총 40편의 영화가 등장한다. 가장 오래된 추억의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부터 최근 개봉한 ‘설리’까지 뉴욕의 진풍경을 책 한 권에 녹여냈다. 영화 마니아들에게 익숙할 ‘맨해튼’, ‘대부 Ⅲ’, ‘레옹’부터 가볍게 영화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익숙할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비긴 어게인’, ‘나 홀로 집에 2’ 까지 영화가 담겨 있다.

정윤주 저자는 뉴욕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도시라고 설명한다. 설렘, 그리움, 사랑, 행복, 푸른, 초록색, 빛, 아름다운 등 뉴욕에는 이 모든 것들이 어우러져 있다고 말하고 있다. ‘영화 속 뉴욕 산책’에는 영화의 배경뿐만 아니라 명대사와 O.S.T. 추천도 함께 수록돼 있다. 마음에 드는 영화 촬영지에서 그 배경 음악을 들으며, 특히 뉴욕의 거리를 걷는 기분은 어떠할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이번 연도의 첫 여행은 ‘영화 속 뉴욕 산책’과 함께 뉴욕의 거리를 걸으며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부록으로 정윤주 저자의 뉴욕 여행 팁이 들어있으니 이 책 한 권으로 비용도 아끼면서 뉴욕 곳곳을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 여행이 될 수 있다.

‘영화 속 뉴욕 산책’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