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대상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개최
상태바
동대문구, 대상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개최
  • 송미연 기자
  • 승인 2018.02.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50 결연가구에 4천만원 상당 기부, 가가호호 방문 전달
6일 오전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대상 주식회사의 주최로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동대문구 제공

[매일일보 송미연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6일 오전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대상 주식회사의 주최로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설을 맞아 열리는 이번 나눔 행사는 동대문 지역의 건실한 기업이자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식품기업 대상(대표 임정배, 정홍언)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대상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구 직원들과 1:1 결연을 맺은 1,350가구에 청정원 선물꾸러미 1,350개(4,050만원 상당)를 기부한다.

임정배 대상(주) 대표는 “기부한파가 이어 지고 있지만 우리 대상은 베풂을 몸소 실천하며 사회 환원을 통해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며 “명절이 더 힘든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임정배 대표 등 대상(주)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 70여명, 주민 30명이 함께 떡국 떡, 한우곰탕, 고추장 등을 담은 선물꾸러미 1,350개를 정성껏 포장한다. 포장된 선물은 전 직원이 설 명절 전(13일)까지 결연 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지난 2012년부터 매해 설 명절마다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대상(주)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대상과 함께 동대문구 희망결연 사업을 더욱 활성화 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보듬어 나가 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