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발렌타인데이·설날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발렌타인데이·설날 이벤트’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1.3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연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인 프리미엄 키즈 클럽 키즈잼(Kids JAM)에서는 내달 11일, 14일 이틀간 ‘발렌타인데이 특별 클래스’를 운영한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초콜릿을 만드는 시간부터 부모님과 함께 사랑의 카드 만들기, 키즈잼 놀이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키즈잼을 이용할 수 있다. 접수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받는다.

또 2월16~17일까지 설날연휴를 맞아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민속놀이 대항전’과 ‘명절맞이 키즈클래스’도 개최한다.

야외공간에서 펼쳐지는 ‘민속놀이 대항전’에서는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명절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어 ‘명절맞이 키즈클래스’에는 개띠 해를 맞아 ‘강아지 비누 만들기’, ‘복 주머니 떡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아이들에게 명절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한편, 이벤트 참여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