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문화·체육 공연·전시 매일TV
[영상M] '기적'으로 돌아온 골든차일드...타이틀 '너라고(it's U)' 무대

그룹 골든차일드가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발매 기념 쇼케이스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앨범 '기적'의 타이틀 '너라고(ti's U)'는 경쾌한 리듬의 구성에 섹션감 있는 신디사이저가 멋드러지게 어울리는 스웨디쉬 보이 팝댄스 곡으로 당당하고 자신감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과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는 곡입니다.

인피니트의 히트곡 '내꺼하자' '추격자' 등을 탄생시킨 작곡팀 스윗튠(SWEETUNE) 이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타이틀곡 '너라고(It`s U) 외에도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인트로곡 '기적'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절한 감수성을 세심한 가사로 표현한 곡 'LADY',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골든차일드 만의 직진 러브송 'Crush', 젊은이들을 향한 희망찬 느낌의 팝 발라드곡 '모든 날', 청량한 락 사운드에 프로그레시브 일레트로닉 하우스를 접목해 사랑에 빠진 풋풋한 소년의 감성을 자극한 곡 'I`m Falling'까지 총 6곡을 담았습니다.

한편 지난해 8월 데뷔한 골든차일드는 멤버 박재석이 탈퇴하면서 10인조로 재정비 후 활동하게 됐습니다.

강미화PD  kangpd@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