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설 선물 대전] KGC인삼공사 “‘화애락’으로 가족 건강 챙겨요”
상태바
[2018 설 선물 대전] KGC인삼공사 “‘화애락’으로 가족 건강 챙겨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3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애락.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설날을 앞두고 강한 한파 속 독감 환자 수가 크게 급증하면서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관련 제품이 선물시장에서 더욱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며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액흐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2년에는 중년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항산화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화애락 시리즈에 사용되는 홍삼은 정관장만의 철저한 품질기준에 합격한 원료들만 사용한다.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인삼은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홍삼제품의 원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부원료에 대해서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화애락본’은 미국으로도 수출이 되고 있다.

갱년기 여성 건강용 제품 ‘화애락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 작약 등의 전통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화애락큐’는 화애락진과 함께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주원료인 정관장 6년근 홍삼에 고품질의 전통 원료인 복령·백출·작약·당귀·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함유했다. 먹기 쉽고 휴대성이 좋은 태블릿 제형으로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화애락본’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 식물 소재인 당귀·작약·대나무잎·복령·백출 등의 부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이다.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성인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 식물성분인 대두·석류·크랜베리·레몬밤 등의 부원료를 추가해 액상 파우치 형태로 담은 것도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18일까지 설날 선물세트 및 정관장 주요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행사를 실시한다. 정관장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에서 살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