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설 선물 대전] 동원F&B, 건강·품격 담은 설 선물세트 200여종 선봬
상태바
[2018 설 선물 대전] 동원F&B, 건강·품격 담은 설 선물세트 200여종 선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참치·리챔 2가지 상품에 주력…일러스트레이터 작가와 협업해 트렌디한 이미지 부여
동원튜나리챔 100호 사진=동원F&B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동원F&B는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더욱 건강한 설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리챔’은 국내 최초 저나트륨 콘셉트로 출시된 캔햄 브랜드로, 기존 캔햄 시장 제품들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어 더욱 건강하다.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과 함께 1인 가구·HMR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더참치세트’도 선보인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했다.

또 동원F&B는 이번 설에 올리고당을 담은 선물세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동원 프락토 올리고당’은 일반적인 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칼로리를 낮췄다.

선물세트 디자인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 협업을 통해 진행했다. 동원F&B는 ‘동원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일상 속 행복의 밝고 따뜻한 모습을 패키지에 삽화로 담았다.

한편 가장 많은 판매가 예상되는 대표적인 선물세트는 5만원 이하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스폐셜 5호’, ‘선호’ 등이다. 고급세트인 ‘명품혼합 2호’과 김세트인 ‘양반김 혼합 3호’도 명절 때마다 많이 판매되는 선물세트다.

이외에도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과 캡슐형 제품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가 대표적인 홍삼 제품이다. 성별에 알맞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남성건강세트’와 ‘여성건강세트’는 GNC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하루기초는 국내 유명 산지의 원료로 만든 진액 5종과 건강환 2종을 이번 설 명절 주력 제품으로 판매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