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중국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배포
상태바
예스24, 중국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 배포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1.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대한민국 대표서점 '예스24'가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의 국내 론칭과 동시에 출간된  중국 무협의 거장 ‘고룡(古龙)’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전자책 무료다운로드 서비스를 6월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중국 북송 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과 세력이 펼치는 음모와 복수의 이야기를 다룬 추리 무협 소설 <천애명월도>는 중국에서 제작된 1976년 애니메이션 영화다. 1980년에는 영화로 제작돼 1985년과 2012년에 드라마로도 방영된 바 있다.

2016년에는 게임으로 만들어져 중국 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국내에서는 넥슨(NEXON)이 1월 25일 ‘천애명월도’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론칭했다.

예스24가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의 국내 론칭과 동시에 출간된 천애명월도 전자책을 무료로 배포한다

고룡식 ‘추리 무협’과 ‘방랑자 무협’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으로 평가받는 이 작품은 <보보경심>, <랑야방>, <대막요>를 번역한 전정은의 번역과 <용비불패>, 웹툰 <고수>의 문정후, 류기운 작가진의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한국판 <천애명월도>로 재탄생했다.

여준호 예스24 eBook팀 팀장은 “수많은 국내 독자들이 손꼽아 기다려 온 천애명월도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3월 초 하권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천애명월도> 전자책 단독 출간 기념으로 6월 초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설 속 최고의 인물을 뽑아 댓글로 작성하거나 소설을 읽고 난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eBook 상품권을 증정한다. <천애명월도>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