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서현역 분당PB센터 오픈
상태바
이트레이드證, 서현역 분당PB센터 오픈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02.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남삼현)은 24일 분당선 서현역 인근에 다섯번째 오프라인 영업점인 ‘분당PB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금번 분당PB센터는 여의도본사 영업부PB센터, 테헤란PB센터, 용산PB센터와 2010년 6월 오픈한 범계역 평촌PB센터에 이은 다섯번째 영업점으로서, PB센터의 문턱을 낮춘 실속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표방하고 있다.

이트레이드증권 남삼현 대표이사는 “경쟁력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위하여 온/오프라인 융화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겠으며, 향후 단계적이고 점진적으로 영업망을 확대해 최고의 종합증권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분당PB센터의 백유현 센터장은 “다양한 투자수단을 활용하여 수익성과 안정성을 갖춘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로 수준 높은 투자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분당PB센터에서는 신규 입금/입고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우대금리제공(+0.2%) 행사를 6월말까지 진행하며, 3월 11일과 4월 22일 2차에 걸쳐 투자설명회(증시여건 전망과 랩상품 투자전략)가개최 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 분당PB센터는 서현역 4번출구(ak프라자 #2번 게이트) 서현빌딩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전화는 031-704-8910)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