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알렉스, 힐튼 부산에서 동화같은 결혼식 올려
상태바
가수 알렉스, 힐튼 부산에서 동화같은 결혼식 올려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8.01.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힐튼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린 가수겸 방송인 알렉스. (사진=오중석 웨딩 스튜디오 제공)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가수겸 방송인 알렉스가 지난 27일 힐튼 부산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비공개 스몰 웨딩으로 진행된 알렉스의 결혼식 본식 사진도 공개됐다. 알렉스의 소속사는 알렉스 부부의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오션뷰의 웨딩채플에서 알렉스가 달콤한 보이스로 신부에게 바치는 로맨틱한 웨딩 축가를 부르고, 순백의 웨딩 드레스를 입은 미모의 신부가 미소를 띄우며 그를 바라 보고 있는 모습이다. 

알렉스가 결혼식장으로 선택한 힐튼부산 웨딩 채플은 부산의 숨겨진 관광 명소인 기장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해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듯한 눈부신 절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어 웨딩과 휴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 웨딩지’로 손꼽히고 있다. 

힐튼 부산은 웨딩 채플을 비롯해 결혼식을 진행하는 모든 공간에서 파노라마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호하는 예비 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야외 오션 가든, 바다를 마주한 아늑한 분위기의 웨딩 채플 홀, 높은 천고와 웅장함, 그리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볼룸 등 취향에 따라 소규모 채플 웨딩부터 대규모 웨딩, 야외 웨딩까지 다양한 컨셉의 웨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