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출시
상태바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1.2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2018년형 신제품 ‘아이클레보 A3’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A3’는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클레보 아르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청소력과 꼼꼼한 카메라 기반의 주행 알고리즘은 그대로 적용하고 블루투스 컨트롤과 음성안내 기능을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에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한 블루투스 컨트롤 기능이 추가됐다. 전용 앱으로 간편한 청소기 작동은 물론 요일과 시간, 청소 모드를 각각 다르게 정하는 예약 청소 기능도 설정할 수 있다. 여기에 청소 시작, 배터리 충전 등 로봇청소기의 청소 상태를 알려주는 음성 안내 기능까지 더해 사용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클레보 A3는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바디에 샤틴 골드 컬러를 조합하고 감각적인 무광 처리 마감으로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은 “아이클레보 A3는 음성안내, 모바일 컨트롤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여기에 제품력과 디자인, 가격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하나에 담아낸 신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