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MI특별기획
[MI 분양특집] 삼호, ‘e편한세상 온수역’ 이달 분양온수역 1·7호선 더블역세권 입지, 쇼핑·문화생활 편리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 적용…단열·소음 차단 ‘우수’
‘e편한세상 온수역’ 투시도. 사진=삼호 제공

[매일일보 김보배 기자] 삼호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03-2번지 일대에 짓는 ‘e편한세상 온수역’을 이달 말 분양한다.

‘e편한세상 온수역’은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총 92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216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모든 가구가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일반 분양 가구수는 △59B㎡ 9가구 △84A㎡ 118가구 △84B㎡ 89가구 등이다.

단지는 1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온수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을 자랑한다. 인근의 오류IC와 서부간선도로 등 광역도로교통망을 통해 서울, 부천, 인천의 주요 거점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서울 구로구와 가까워 서울과 부천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홈플러스 부천소사점, CGV 역곡, 역곡상상시장 등이 가깝다. 아파트 주변으로 천왕산과 수목원 등이 위치해 있다.

‘e편한세상 온수역’은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전 가구의 약 78%를 4베이로 설계해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가구 내부에는 모서리 부분까지 끊어짐 없는 단열 라인과 열교 설계를 적용해 결로 발생을 최소화하고, 거실과 주방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두 배 두꺼운 60mm 바닥차음재를 깔아 층간 소음을 효과적으로 저감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등, 가스, 난방 등을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다. 또 200만 화소 CCTV, 10cm 더 넓은 주차장(일부 제외)등을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라운지 카페 등이 들어선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설계도 돋보인다. 중소형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선반, 시스템 가구, 화장대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확장 시 타입별로 냉장고 수납장, 복도 펜트리, 가변형 벽체를 활용한 여러 종류의 평면 타입을 제공해 가족 구성원에 따른 평면 선택의 폭을 넓혔다.

‘e편한세상 온수역’ 주택전시관은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199-2번지에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0년 5월 예정이다.

김보배 기자  bizbobae@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