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브랜드 새 모델에 배우 이현욱·정현남 발탁
상태바
가연, 브랜드 새 모델에 배우 이현욱·정현남 발탁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1.2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올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이현욱과 정현남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가연은 친근하면서도 신선한 두 배우의 이미지가 가연의 브랜드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이현욱은 SBS ‘쓰리데이즈’, ‘사랑만 할래’, ‘미세스캅 2’ 등 드라마는 물론이고, 연극 ‘유도소년’, 음악극 ‘올드 위키드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10월에는 웹드라마 ‘FAKE’에서 강력계 형사 근호역으로 분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여배우 정현남은 MBC ‘사랑했나봐’, ‘투윅스’, ‘모두 다 김치’ 등의 드라마 출연과 △화장품 △금융 △전자제품 △주류 등 다양한 제품군의 모델 활동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 2016년에는 웹드라마 ‘사랑은 공항철도를 타고’로 LA 웹페스트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 두 배우는 첫 만남의 설렘, 발랄한 데이트, 감동의 프러포즈 등 연애부터 결혼까지 이르는 커플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가연 관계자는 “올해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현욱과 정현남을 발탁했다”며 “두 배우의 친근한 매력으로 가연의 브랜드를 알리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