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신제품 ‘트윈프레셔’ 홈쇼핑 최초 론칭
상태바
쿠쿠전자, 신제품 ‘트윈프레셔’ 홈쇼핑 최초 론칭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1.2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쿠쿠전자가 프리미엄 압력 밥솥 ‘트윈프레셔’를 25일 홈쇼핑 방송에서 론칭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쿠쿠의 최신 제품이자 신기술이 적용된 트윈프레셔를 최초로 선보인다. 트윈프레셔는 국내 최초 신기술인 2중 모션 밸브가 적용돼 2기압의 초고압과 고화력 IH 취사가 모두 가능하다. 강력한 2기압의 초고압 모드에서는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압력이 전혀 없는 고화력 IH 무압은 고슬고슬한 식감의 밥맛을 살린다.

쿠쿠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밥솥인 트윈프레셔는 내솥과 커버 등 밥이 닿는 모든 면이 풀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위생성을 자랑한다. 커버는 초간편 원터치 분리형 커버가 적용돼 세척과 관리가 위생적이며 고온 고압 고스팀에 강하다. 여기에 증기가 새지 않도록 하는 2중 모션 패킹, 에너지 절약을 돕는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 기능도 탑재돼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트윈프레셔는 출시 직후 백화점 등에서 진행된 소비자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호평을 들으며 짧은 기간 내 쿠쿠 프리미엄 밥솥의 대표 제품으로 떠올랐다”며 “홈쇼핑에서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과 함께 최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