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동양 No.1 ELS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동양종금證, '동양 No.1 ELS 이벤트' 진행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02.2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동양종합금융증권은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ELS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리워드 및 경품을 증정하는 ‘동양 No.1 ELS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만기 1년 이상 원금보장형 공모 ELS에 가입하는 개인고객 모두에게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현금 또는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에 원금보장형 공모 ELS를 재차 가입하는 고객에게도 상품별 가입 금액에 따라 현금을 중복 증정한다.

원금비보장형 공모•사모 ELS에 가입하는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606명에게 3D LED TV, 리퍼블릭 바이크, 일 그리지오 와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양종합금융증권 김승철 마케팅팀장은 “지난 ELS 1,000호 돌파 이벤트 후 고객들의 뜨거운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연장 시행하게 됐다” 며, “최근 주가 조정 시점에서 우량종목을 기초자산으로 편입한 다양한 원금보장형 및 만기가 긴 조기상환형 상품 출시 등 안정성을 더욱 강화한 만큼 ELS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가 투자수익과 함께 경품까지 가져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오는 24일까지 나흘간 원금보장형 및 조기상환형 파생결합증권인 ‘동양 MYSTAR ELS’ 7종(1215~1221호)을 총 70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

이번에 공모하는 ELS 7종은 KOSPI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보장형 2종과 KOSPI200, HSCEI(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 삼성전자, 삼성화재, 현대모비스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고수익 조기 상환형 5종이다.

ELS 및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