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황금 개띠 해’ 맞아 이벤트 풍성
상태바
신세계푸드, ‘황금 개띠 해’ 맞아 이벤트 풍성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1.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신세계푸드[031440]가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에서 황금 개띠 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2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다음달 13일까지 한국식 캐주얼 다이닝 뷔페 ‘올반’,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개띠(46·58·70·82· 94년생) 고객에게 외식 통합 멤버십 ‘신세계 푸딩 플러스’를 통해 각종 혜택이 담긴 쿠폰을 증정한다.

올반과 보노보노의 쿠폰은 성인 4명 이상 식사 시 1명에게 무료 혜택을, 데블스도어의 쿠폰은 4만원 이상 이용 시 ‘스파이시 미트볼 피자’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음달 13일까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신세계 푸딩 플러스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하면 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각 외식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데블스도어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맥주 1잔 구입 시 마다 ‘새해 福 비어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센트럴시티점·센텀시티점·하남점에서는 ‘캔 글라스’로, 제주점에서는 ‘테쿠 글라스’ 기준으로 맥주 1잔 주문 시 마다 쿠폰을 발급한다. 전 점 기준으로 선착순 2만2000장을 제공한다. 경품은 ‘모든 메뉴 1+1’·‘데블스 프라이드 치킨’·‘스파이시 미트볼 피자’ 등 8가지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